当前位置:首页 > 友情的句子 > 友情> 正文

韩语友情句子带翻译

作者: ganyiling 发布时间:2020-12-11 22:25:16 点击:23369℃
Tips:点击图片进入下一页或下一篇图

想念如果也会有声音 是否你也能听得到,그립다 면 도 많 을 것 이 라 는 목소리 도 할 수 있 는지 너 알 아 듣 는 다下面是为小编为大家整理的韩语友情句子带翻译希望大家喜欢。


1、友谊是最圣洁的灵物,她既会在同性中生根、发芽,也会在异性中开花结果。

우정 은 가장 성결 한 영물 을 그녀 는 동성 중 뿌리, 발아, 또한 이성 중 에서 결과 를 개설 했 다.

2、要想吸引朋友,须有种种品性。自私、小器、嫉忌,不喜欢成人之美,不乐闻人之誉的人,不能获得朋友。

친구 를 끌려면 여러 가지 품성 이 있어야 한다.이기적이고 소기, 소기, 질투심, 그 사람의 아름다움을 좋아하지 않는다. 듣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친구를 얻을 수 없다.

3、春花一缕寄相思,碧水一湾表衷肠,秋月一捧书华章,冬雪一季舞吉祥,愿你生命里的每一个季节都蕴含不同的收获和体验,都积存不同的美丽和幸福。

봄꽃 한 가닥 짝사랑, 벽수 일만표 충장, 추월 한 움큼 화장, 동설 시즌 시즌 길상, 당신 생명 속 계절 모두 서로 다른 수확 및 체험, 모두 서로 다른 아름다움과 행복을 축적합니다.

4、动身的时刻到了,让我们走吧!不必惋惜,也无需告别,纵使歌声渐渐地沉寂下去,我们的心也会永远地跳荡不息。

출발할 때가 되었어요 우리 갑시다!아쉬울 필요 없고, 헤어질 필요 없어. 노래에 점점 적적하면 우리의 마음은 영원히 흔들린다.

5、一个眼神就能了解我的全部。言未说泪先流比自己更爱我

눈빛 하나로 내 모든 걸 알 수 있어.눈물 먼저 흘리고 나보다 더 날 사랑해

6、友情是两心相交,友情是不求回报,友情是没有烦恼,友情是温暖拥抱,友情是相伴到老。友情是你我快乐的微笑!

우정은 서로 사귀고, 우정은 보답을 바라지 않는다. 우정은 고민도 없고, 우정은 따뜻한 포옹, 우정은 길동무인 것이다.우정은 너와 나의 즐거운 미소!

7、应当在朋友正是困难的时候给予帮助,不可在事情已经无望之后再说闲话。

친구가 곤란할 때 도움을 줘야 한다.

8、若不得不分离,也要好好地说声“再见”,也要在心里存着一份感激,感谢你给了我那一份终身难忘的甜蜜的回忆。

헤어지지 않으면, "안녕" 을 잘 말하고, 가슴 속에 한 몫의 감사의 뜻을 간직해 주어라. 나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평생 잊지 못할 알콩달콩한 추억을 주어줘서 고맙다.

9、维持友谊需要三点∶当面尊重他,背后赞扬他,需要时帮助他。

우의를 유지하는 데는 3 가지 사람이 맞대면하여 그를 존중하고, 뒤에서는 그를 찬양하면 필요할 때는 그를 돕는다.

10、茫茫人海就像一片戈壁滩,我们就是滩中的沙砾,不过有你的做伴使我不再感到渺小和孤独。

망망인 바다 마치 고벽 여울, 우리는 바로 여울 의 모래밭, 그러나 당신 의 동반 은 나 는 더 이상 어려움 과 외로움 을 생각 하지 않 았 다.

11、最恨的是你,因为你是我学习上竞争的"敌人";最爱的也是你,因为你是我成长中为鉴的友人。今日一别,犹如管仲之失鲍叔牙,茫茫天涯,叫我到何处去寻找我最爱的"挚友"。

가장 미워하는 것은 너, 왜냐하면 당신은 내가 공부하기 경쟁하는 "적"오늘 일별은 관중이 전복 시숙니를 잃고, 끝없이 넓은 하늘 끝, 내가 어디에 가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‘ 단짝 친구 ’ 를 찾게 되었느냐.

12、不管未来有多遥远,成长的路上有你有我;不管相逢在什么时候,我们是永远的朋友。

미래가 얼마나 먼 길이든 성장하는 길에는 네가 있다. 만날 때가 있으면 언제까지나 우리는 영원한 친구이다.

13、真正的友情因为不企求什么不依靠什么,总是既纯净又脆弱。世间的一切孤独者也都遭遇过友情,只是不知鉴别和维护,一一破碎了。

진정한 우정은 무엇을 구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에 의지하지 않고 순수 하고 취약하다.세상의 모든 모든 고독자도 우정에 부딪혔을 뿐, 다만 간별과 보호를 모르고 하나하나 산산조각을 낸 것뿐이다.

14、在友谊面前,人与人之间,犹如星与星之间,不是彼此妨碍,而是互相照耀。

우정 앞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 별과 별 사이에 서로 방해가 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비추었다.

15、一个人值不值得你穷极一生去对他好,不是看他心情好时对你能有多好,而是看他心情不好的时候对你能有多好。

혼자 가치가 지극히 평생 너 가서 그에게 좋은 거 보니까 기분 좋을 때 너한테 얼마나 잘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, 그는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너한테 얼마나 잘 수 있다.

相关友情的句子

猜你喜欢